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뉴스 사회 교육 청소년

동국대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 신입생환영회 개최

이재영 기자 입력 2017.03.23 11:47 수정 2017.03.23 11:47

- 정원천 원천중기 대표이사,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천만원 쾌척 -

ⓒ 경주시민신문
[이재영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원장 박경일)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경주 코오롱호텔 오운홀에서 사회과학대학원 제57기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대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을 비롯하여 각 지역별 동문회와 재학생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권용태 사회과학대학원 총학생회장은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 기반을 구축해 준 선배 동문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신입원생들에게 대학원 입학이 자신의 꿈을 실현해가는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인사말로 환영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제57기 학생회장을 맡은 정원천 원천중기 대표이사가 사회과학대학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천만원을 쾌척했다.

이대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은 “신입원생들의 입학을 축하드리며, 사회 각계각층의 중진의 위치에서 선도적인 리더로서의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1989년 설립하여 지금까지 2,6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경주, 포항, 울산, 양산, 울진 지역 등의 지도자를 배출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리더 양성에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오마이경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